아리산방(단양)

[스크랩] 가을의 향기에 함게 취해 봐~요,,,,,,

아리박 2011. 11. 16. 02:45

 

 불타는 단풍을 내가슴에 묻어버리고자 작심한여인처럼 은진의 화려함을 옷과 모자로말해요!!

 유람선위의 여인들은,,,,,각자의 추억에 빠*져

 넘~멋진 근아!! 가을여인 유람선타다!!ㅋㅋ재키서라 불러주오!!,,,,,,,,,,,,

 지가 멋지게 나온게 맘에 든다 이거지,,파안대소도 이쁘넹~~~찍은사람!!~~누규여ㅋㅋ

 니 짰냐??사진찍은사람 누규여?? 기분나빠서 사진 못보겄다야,,,,,,,,ㅋ니만이쁘게 나오고,기분

나뻐!!흥

 또? 니냐?? 니하고 못놀겠다,,,,,,,ㅋㅋ

`

 오!미자~ 자기 동네라고 여유가 ,,,,,,,,,

 근아만 왕따하자,,,,,,,,,ㅋ오늘은 은진이하고만 친할겨,,,,,,근아만 이쁘게 나와서삐졌다야,,,ㅋ

 또? 니만 이쁘게 나오면 다냐?수준이 안맞어서 못놀겄다야~~~ㅋㅋ

자연과 빛의 아름다움을 담아보려 했는데,,,,,,,,,,,,,,,,,그리고 좋았더라~~~~~~~~~

출처 : 순천여고21회
글쓴이 : angella(서영애) 원글보기
메모 :